본문 바로가기
미술관 방문기

[전시회] 칸딘스키, 말레비치 & 러시아 아방가르드 : 혁명의 예술展

by 글쓰는 홍차 2022. 1. 8.

오늘 세종문화회관에서 하고 있는
칸딘스키, 말레비치 & 러시아 아방가르드 전시회 다녀왔다. 오디오 가이드를 빌릴 걸…후회 중.
2만원이었는데, 그만한 가치가 있었다! 굿굿!
나 러시아 미술에 매우 좋아하는구나!!!대담한 선!과 색감이 너무 좋았다.
작가는 다르지만 구상하지 않은 구상이라는 제목으로 붙은 모든 작품이 좋았다. 나는 면과 선으로 구성해서, 의미를 알 수 없지만 구조적인 형태를 좋아하는게 아닐까. 마지막에는 포스터와 건축과 생활에 투입한 예술들에 대한 동영상도 너무 좋았다. 꼭 다 보고 오시길..!

전시도록도 사왔으니 열심히 봐야지.

댓글